전현무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과 꿈 같은 연애가 시작된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주인공으로 톱스타들이 등장하고 다양한 연애 상황 속 가상 연인의 호감을 얻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