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삶에 지쳐 자신도, 집도 돌보지 못하던 여자들을 위해서 완벽 그 자체로 묘사할 수밖에 없는 남자, 하우스 헬퍼가 찾아온다.
다영은 급히 인터넷에 하우스메이트 구인공고를 올린다. 한편 사이가 좋지 않은 부부의 집을 청소하게 된 지운은 짧은 노트를 남긴 채 의뢰인의 집을 떠난다.
광고 회의를 위해 지운이 다영의 회사에 찾아오고, 지운과 조 팀장의 의견 충돌로 첫 회의부터 난관에 봉착한다. 한편, 진국은 상아의 회사 근처로 찾아오고, 이를 안 상아는 황급히 외출 준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