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대학원을 졸업하고 취업 자리가 급한 모리야마 미쿠리는 독신 회사원 츠자키 히라마사의 집에서 가사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서로가 필요한 두 사람은 곧 계약 결혼 관계를 맺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