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응급 구조대
최첨단 장비와 최고의 수의사들이 함께 하는 걸프 코스트 동물병원은 다른 동물병원에서 불가능한 복잡한 외과적 치료를 제공한다. 생사의 기로에 선 동물들의 증상을 치료하는 수의사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살펴본다.
발이 하나 없는 채 피를 흘리며 나타난 구조견 데이먼은 앞으로의 견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지도 모르는 의족 수술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