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오클리: 유콘의 수호자
유콘의 수의사 오클리는 크고 작은 동물들을 진료하며 예측할 수 없는 하루를 보내고, 다양한 사건을 마주한다.
수의사 오클리는 프리실라라는 이름의 암소를 돌보러 왕진을 가고, 진찰을 하며 상태를 살핀다. 그 후, 그녀는 알파카 농장으로 향한다.
유콘의 겨울 날씨가 찾아왔고 유콘 수의사 미셸 오클리는 기온으로 인해 심각한 일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