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어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은 비카, 그러나 그것이 자신과 코스티야에게 벌어질 시련의 시작이라는 것을 미처 알지 못한다.
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한 코스티야는 어머니에게 비카를 소개한다. 패션 하우스의 디자이너가 된 비카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한다.
올레그와 게나의 어머니를 죽이고 싶어 하는 코스티야의 엄마는 게나의 엄마를 묘지로 데려간다. 마리나는 비카의 아이디어를 훔쳐서 자신의 컬렉션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