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해나의 주도 하에 스트리밍 사이트 훌루가 2000년대 초 유행했던 가족 시트콤 '스텝 라잇 업'을 리메이크하기로 결정한다.
작가들과 함께 스토리 회의를 하는 해나, 고든은 코미디에 대한 관점이 해나와 달라 해나의 말에 수긍하지 못한다. 브리와 리드는 카메라 앞에서 다정한 장면을 연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