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가 돈 문제에 대처하는 법' - Margo's Got Money Troubles
작가 지망생 마고 밀릿은 임신으로 대학을 중퇴하고 경제적 위기에 몰린다. 그러던 중 오랫동안 연락이 끊겼던 전직 프로레슬러 아버지가 나타나고, 마고는 자신의 스토리텔링 재능으로 돈을 벌 뜻밖의 길을 찾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