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건설
타고난 재능/부수는 건 너무 재밌어
아기 강아지 피니가 '멍멍건설'에 첫 출근을 하고, 다른 강아지 친구들과 함께 공사 현장으로 간다; 길모어 시장님이 멍멍건설 대원들에게 스케이트 공원 건설 의뢰를 한다.
피니의 여동생 베일리가 멍멍팀 친구들이 만든 특별 생일 선물을 보고 감동한다; 늦은 밤까지 음식 배달 생각을 하던 탱크가 다음 날 피곤함에 지치고 만다.
동그란 볼에서 운동 중인 햄스터가 멍멍대원들을 피해 멀리멀리 달아난다; 루나가 땅굴 파기 놀이에 재미를 붙인다.
아기 강아지 베일리가 생애 처음으로 건강 검진을 받으러 병원에 간다; 경쟁 업체가 피니가 만든 워터파크 설계도를 탐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