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맹수
수많은 위험이 도사리는 아프리카에서 살아남으려면 끊임없이 싸워야 한다. 삶의 터전인 동시에 하나의 거대한 결투장인 아프리카의 생태계와 그 안에서 펼쳐지는 생존 경쟁을 조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