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허둔의 베프인 탕리리는 직장을 그만둔 허둔의 기분을 풀어 주려 단골 술집에 데려가고, 연애를 해야 한다며 허둔을 위해 남자를 물색한다. 술집을 둘러보던 허둔은 검은 옷을 입은 남자가 술을 마시다 쓰러진 걸 발견하고, 즉시 심폐 소생술을 실시하여 남자의 목숨을 구한다. 한편, 허둔을 만나러 술집까지 찾아왔지만 계속 말 걸 타이밍을 놓친 첸카이이가 드디어 허둔에게 인사하려는 찰나, 학교에서 유나가 소동을 일으켰다는 전화를 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