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황혼
아키라는 유구레의 청혼을 거절하지만, 바뀐 세상의 정보를 얻기 위해 그녀와의 동행은 수락한다. 그리고 도쿄로 향하던 중, 하코다테에서 한 소녀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