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하녀들
베벌리 힐스의 화려한 맨션에서 일하는 가정부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 후 얼마 뒤 새로운 가정부의 등장과 함께 묻힐 것만 같던 가정부 살인 사건이 다시 도마 위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