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인사이드
만화가 스콧은 100개의 만화책에 100명의 슈퍼히어로를 그린 후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크라잉맨 만화책을 받은 마이크는 크라잉맨을 소환하게 되면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고 만다.
히어로북을 찾던 블랙나이트는 촛불을 건드려 실수로 불을 내고 만다. 슬픔을 감지한 크라잉맨은 마이크, 닉과 함께 화재 현장으로 향한다.
슈퍼히어로 영상을 찍어 유명해질 생각에 들뜬 닉은 영웅 코스튬을 만들기에 이른다. 한편, X는 중력을 조종하는 그래비티를 소환하여 럭키 만화책을 손에 넣으려 한다.
마이크와 다툰 후, 닉은 더크 오에게 납치되고 만다. 마이크는 슈퍼 어썸맨이 되어 더크와 미라 걸로부터 친구를 구해내야만 한다.
닉과 마이크는 히어로를 소환하여 다른 학생들을 괴롭히는 조지를 혼내준 사람의 정체를 알아내려 한다. 한편, 마이크에게 패배한 후 이를 갈던 더크 오는 크리스타를 만나게 된다.
샌프란시스코 곳곳의 히어로들과 리더들의 일상이 펼쳐진다. 해니건은 허밍버드맨을 소환하여 소매치기를 하고, 커빈슨 부인은 미스터 저스티스에게 정원을 가꾸어 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