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카지노 바
탁아소에서 살던 무식은 집으로 돌아와 감옥소를 들락거리는 아버지와 옥바라지를 하는 어머니와 힘들게 자란다. 성인이 되어 학원을 운영하며 승승장구하던 무식은 카지노 사업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