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풀 다저
1850년대, 소매치기 생활을 청산하고 호주 식민지 포트 빅토리에서 살아가던 잭 도킨스는 의사를 꿈꾸는 총독의 딸 레이디 벨과 함께 새로운 위험에 발을 디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