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카타리나 클라에스는 머리를 부딪친 충격으로 여고생이었던 전생의 기억을 되찾고 자신이 푹 빠져 있었던 여성향 게임의 등장인물 중 하나인 제멋대로에 오만한 악역 영애로 환생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해피면 '국외 추방' 배드면 '사망' 하는 '파멸 플래그'를 회피하기 위해 카타리나는 행동을 개시하는데.
마리아의 매력에 흠뻑 빠진 카타리나는 안뜰에서 고압적인 영애들에게 둘러싸인 마리아를 돕게 되고 서로 친목을 깊게 다지게 된다. 그 뒤로 휴일을 이용해서 방문한 농지 견학을 갔다가 근처에 마리아의 본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카타리나는 잠깐 얼굴만 보기로 하고 마리아의 본가에 찾아가기로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