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별 팀장은 창커아이가 백화점의 질서를 교란했다면서 INDEX 전체 점원과 커아이의 친구에게까지 벌점을 부과했다. 우울한 기분으로 집에 돌아온 커아이는 자신의 첫출근을 축하해주는 시장 식구들을 향해 내색하지 않았지만 무거운 마음을 숨기기 어려워 먼저 일어났다. 강 오빠는 커아이가 우울해하는 이유를 알게 된 후, 그녀가 승소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튿날, 회사에서 불복 소송을 제기했지만 팀장 회의에서 그녀의 고소는 기각됐다. 의견이 반반으로 나뉘었을 때, 커아이의 반대편 편을 들어준 것은 양즈호우였다. 화가 난 커아이는 그녀의 뒤를 쫓던 량즈제를 만나고 즈제와 그녀는 친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