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 시골 마을에 사는 수의사 봉예분은 우연히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얻게 되고, 그녀는 형사 문장열과 공조수사를 하게 된다.
예분이 수의학과에 합격한다. 외할아버지의 가축병원을 살려내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공부한 예분이는 졸업 후 동물병원을 개원한다.
예분은 종혁이 납치한 여성이 찍은 영상을 보게 된다. 이후 예분은 장열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하지만, 장열은 그녀를 무시한다.
예분의 능력을 알게 된 장열은 다시 서울로 원상 복귀를 꿈꾼다. 한편, 예분은 선우와 점점 더 가까워지게 된다.
예분이 동물 학대범을 찾기 위해 나선다. 한편, 예분은 자기 능력에 관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고, 이후 장열과 거래를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