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에어
웨스트 필라델피아에서 살던 윌 스미스는 LA의 가장 부유한 교외 지역 벨 에어로 이사한 후, 새로운 삶에 적응하려 고군분투한다.
윌이 강하게 결백함을 주장하고, 비브와 필까지 학교 교장에게 철저한 조사를 약속받자 코너와 칼턴은 윌의 누명을 벗겨 주기로 한다.
윌의 친구, 트레이가 필라델피아에서 벨에어로 놀러 오고, 윌은 친구를 반갑게 맞이한다. 하지만 트레이는 부자들의 삶에 익숙해진 윌이 못마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