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블루
매년 진행되는 함섬 점검 기간이 다가오자 칼립소 대원들이 깐깐한 해머 조사관의 시험을 통과하기 위해 치밀한 준비를 한다.
칼립소함 대원이 부모를 잃어버린 귀여운 아기 해파리에게 관심과 사랑을 듬뿍 주자, 베이커 베리의 질투심이 폭발한다.
한 소녀의 부탁으로 임무를 수행하다 자신이 바다 거미를 무서워한다는 사실을 인지한 필이 과거의 트라우마를 회상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