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의 희한한 식사
고대 유적과 현대 건축물이 공존하는 이탈리아 로마, 그곳에서 현지풍의 글로벌 음식을 경험한다. 국제도시로서 로마의 요리는 수 세기 동안 많은 변화를 거친다.
부와 소비의 도시, 두바이에선 멀리 떠나지 않고도 세계 각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인도 태생 작가 아바 아메드가 올드 두바이의 다양한 음식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