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글리시
특이한 살인 사건 전문가인 아담 달글리시 형사는 1970년대 영국에서 발생한 불가사의하고 복잡한 일련의 범죄를 수사한다.
나이팅게일 하우스 간호사 훈련학교에서 학생 간호사 헤더 피어스가 훈련 시범 도중 사망한다. 애덤 달글리시 경위가 그의 파트너와 함께 수사를 위해 파견된다.
교회에서 벌어진 습격 사건으로 수사도 원점으로 돌아가고, 달글리시는 버로운 가문의 비밀을 알게 된다. 하지만 마주한 범인을 잡기 위해서 자신 역시 비밀을 털어놓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