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Grand Carnival
제1특이연 영령한계대제 올림피아 / 제2특이연 밤의 특이점 가부키쵸
리소스 부족을 해결하기 위한 영령한계대제 올림피아가 열린다; 잔느 얼터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밤의 특이점 가부키쵸로 향한다.
제3특이연 더 다큐멘터리 확대되는 영령 격차 ~영령 노동 기준법~ / 제4특이연 인연 맥스 채널
차별 대우에 지친 에드워드 티치를 위시로 한 대기조 서번트들이 파업을 일으킨다; 전투에 나서지 못하던 에레쉬키갈은 새로운 방법을 모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