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인걸: 대당적공안
놀라운 수사력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적인걸이 한 국경 마을로 파견되고, 그곳에서 그는 정체불명의 적과 맞서게 된다.
적인걸은 사철 병풍에 그려진 그림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얻고, 머지않아 서화포에 발생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