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마키나
그저 연극일 뿐이야
노장 복서 에스테반 '마키나' 오수나는 중요한 경기에서 패배하고, 매니저는 오수나를 위해서 재대결을 준비한다.
기세등등해진 에스테반은 더 큰 경기를 위해 훈련에 매진한다. 한편, 안디는 에스테반 몰래 '오트라스 페르소나스'의 요구를 처리하느라 진땀을 뺀다.
자기 잘못으로 벌어진 일로 고통받는 안디는 가족 행사에서 무너지지 않으려 애쓴다. 식스토는 에스테반을 괴롭히는 환영의 비밀을 풀 실마리를 제공한다.
에스테반은 아이들과 함께 모든 것이 시작된 곳으로 돌아가고, 안디와 이라세마가 그를 뒤쫓는다. 그리고 마침내 어두운 비밀이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