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 투 미
여호와의 증인을 독실하게 믿는 사람의 아들이 살해 현장에서 도망치다가 잡히고, 선생님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민주당은 두 번째 사건을 조사하기 위한 수사팀을 고용한다.
수사팀은 공식적인 결혼식에서 한국 대사가 살해되지 않도록 감시한다. 라이트먼은 암살자를 알아내는 과정에서 가족의 비밀과 거짓을 밝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