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완벽한 인생을 즐기던 주란은 뒷마당에서 이상한 냄새를 맡고부터 악몽에 시달린다. 한편,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던 상은은 윤범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다.
상은을 찾아간 주란은 재호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손을 잡자는 제안을 하기로 한다. 한편, 주란은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