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센추리 모던
아서는 제리에게 딸과 잘 지내라며 진심으로 조언한다. 한편, 버니는 누이 민디와 시빌이 부딪치지 않도록 고군분투한다.
시빌의 충고를 무시한 채 버니, 제리, 아서는 조건보다 외모를 우선해 매력적인 가정부를 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