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미 선생님
명문대 출신 미카미는 교육 혁신을 위해 관료직을 선택하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힌다. 고등학교 교사로 파견된 그는 교육 현장에서 직접 부패한 시스템에 도전하기로 결심한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를 만나기 위해 미카미가 나서기로 한다. 한편, 칸자키는 살인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칸자키는 중요한 장소에 가보기로 한다. 한편, 학생들은 콩쿠르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