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남녀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둘러싸고 존재하는 다양한 속설과 통념들, 연예계 대표 남녀와 함께 여러 상황 속에서 현실을 확인해 본다. 남녀 사이에 존재하는 좁혀질 듯 좁혀지지 않는 간극과 오해를 허무는 본격 남녀 공감 버라이어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