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은 숙녀의 소양이기에
리리사는 기타를 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하지만 오토하는 기타 연주를 하지 않으려는 리리사를 끈질기게 설득한다.
리리사는 숙녀로 평범하게 살아가기로 한다. 하지만 이내 리리사의 마음속에는 음악을 향한 열정이 피어난다.
아리스는 리리사를 향한 분노를 감추지 못한다. 한편, 리리사는 밴드 멤버를 새롭게 모집하기로 한다.
리리사와 오토하는 우연히 동네에서 개최되는 연주회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아리사가 두 사람의 무대를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