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캐슬
고급 주택가 '스카이캐슬'에 사는 아사미 사에, 그녀는 아이를 명문대에 합격시키기 위해 유명한 '입시 코디네이터'와 계약을 맺으려 한다.
아사미 사에는 루리가 학생회장 선거에 당선될 수 있도록 손을 쓴다. 쿠조 아야카는 사에에게 상대 후보인 야마다 미쿠에게 출마 사퇴를 종용하도록 지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