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댈라니와 함께 마법과도 같은 과학의 세계로 빠져본다. 엉뚱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케빈은 다양한 실험을 선보이며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대폭발
케빈 델라니는 미용실에서 쓰는 화학약품이나 폴리아크릴산, 과자 가게에서 쓰는 설탕, 맥주 캔으로 재미있는 화학 실험을 진행한다.
케빈은 과학자들과 함께 경주용 자동차를 이용하여 육지와 바다를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수륙양용 기구 호버크라프트를 만들어낸다.
케빈은 전문가들과 함께 고체와 액체의 성질을 모두 가진 신비의 물질 우블렉 안에 담긴 과학적 원리를 밝혀내고자 한다.
케빈과 동료 과학자들은 불을 내뿜는 소용돌이 대포를 선보이기 위해 거리로 나가는 한편, 일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용품을 폭발물로 만들어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