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거짓말을 해봐
벼락 맞기
루시는 베어드 대학에서 1학년을 시작하고, 환영 주간 동안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벌어지며 그녀의 삶을 바꿔 놓는다.
리글리의 부담은 점점 커지고, 피파와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친다. 루시와 스티븐은 의견 대립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