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나라 곰돌이 푸: 여섯 가지 소중한 마음 이야기 나라 곰돌이 푸: 여섯 가지 소중한 마음
둘레=해적 곱하기 ‘악’ 제곱 - 푸와 친구들이 크리스토퍼 로빈의 방에서 해적 책을 발견한다. 화려한 모험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할지 고민 끝에, ‘해적의 삶’을 살아 보기로 한다. 푸의 할 일 - 너무 느릿느릿한 푸를 참지 못한 토끼가 푸가 시간을 지키도록 도울 계획을 마련한다. 토끼의 ‘시간 지키기’ 계획은 꿀을 사랑하는 곰돌이 푸를 만나 다른 의미로 바뀐다.
왔노라, 심었노라, 때렸노라 - 티거가 토끼의 밭에서 피글렛을 덮치면서 토끼가 밭을 구분해둔 표지판이 뒤죽박죽돼 버린다. 토끼가 화낼까 봐 걱정된 티거와 피글렛은 표지판의 의미와 역할을 착각하고, 표지판에 맞게 채소를 색칠하기로 하면서 우스꽝스러운 일이 벌어진다. 케이크 내놔 - 푸, 피글렛, 티거, 토끼는 100쪽이 된 기념으로 케이크를 만들어 축하하기로 한다. 넷은 각자 올빼미에게서 케이크 만드는 법을 일부만 듣고 케이크를 만들어야 한다. 과연 케이크가 완성됐을 때 책은 몇 쪽이 될까?
누구 짓이지? - 아끼는 꿀단지 하나가 없어진 푸는 추리 소설을 좋아하는 현명한 친구 올빼미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제 헌드레드 에이커 숲에서 푸가 가장 아끼는 물건이 어떻게 됐는지 밝히는 일은 부엉이의 추리 능력에 달렸다. 비글렛 - 헌드레드 에이커 우드에서 가장 작은 동물인 것이 싫어진 피글렛은 커지면 어떨까 꿈꾼다. 그리고 꿈을 이루기로 한 피글렛은 작은 것이 그리 나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