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테러부대: 팀 울프 더 시리즈
테러 사건으로 사랑하는 동생을 잃은 카야는 복수를 다짐하며 특수 부대 울프에 합류하고 동료들과 함께 테러와의 전쟁을 시작한다.
때로는 괴물이 이긴다
테러 사건으로 동생을 잃고 실의에 빠져있던 카야는 디야르바키르 학교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이후 공석이 생긴 엘리트 경찰 부대에 합류한다.
투란과 카야는 작전 도중 건물 잔해에 파묻힌다. 무라트는 다른 대원들로 하여금 두 사람을 구하도록 하고 괵체의 도움을 받아 홀로 임무에 나선다.
팀 울프는 이스탄불에서 밀수 조직과 연결된 카페를 급습하고 유령이라 불리는 테러리스트 수배자를 추적한다. 한편 에세나는 아버지가 남긴 편지를 발견한다.
매복해있던 공작원의 공격에 당해 탄이 큰 부상을 입고, 투란과 카야, 케말은 숨은 적들을 찾아내기 오스만의 계획에 동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