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을 쓴 남자
시즌 4, 에피소드 14: 홈스는 수사 때문에 모랜드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어머니의 정체가 밝혀진다. 세 명의 갱단원이 살해되면서 충격적인 정체의 용의자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