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쥐들
시즌 6, 에피소드 5: 알라딘은 재스민 공주와 함께 자파에게 사로잡힌 술탄과 파멸 위기에 처한 도시를 구할 비밀 무기를 찾아 나선다. 스토리브룩의 사악한 여왕은 후크를 속이고 가족을 분열시키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