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암스테르담 결정
시즌 1, 에피소드 11: 레이놀즈를 인터뷰하기 위해 기자가 뉴 암스테르담을 찾아오고, 항암치료를 시작한 맥스는 과도하게 일에 열중한다. 한편 프롬은 심각한 환각에 시달리는 환자를 치료하고, 샤프는 약물을 끊기 위해 노력하는 블룸이 신경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