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오브 쉴드 그리운 지구
시즌 6, 에피소드 7: 정체를 알 수 없는 낯선 인물이 또다시 카지노에 갇혀 딜레마에 빠진 에녹과 피츠, 시몬스를 집에 데려다주겠다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