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3: 핀은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에서 예수의 얼굴을 봤다고 생각하며 존재론적 회의를 느낀다. 한편, 나머지 부원들은 자기 나름대로의 이유로 존재론적 회의를 느낀 커트 주위에 모여 각자의 신학적 신념에 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온리 더 굿 다이 영," 아이 룩 투 유", "파파 캔 유 히어 미", "아이 원트 투 홀드 유어 핸드", "루징 마이 릴리전", "브리지 오버 트러블드 워터", "원 오브 어스"를 포함하는 뮤지컬 공연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