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5: 윌과 니나가 참여한 마라톤에서 갑자기 위급한 부상자가 발생한다. 내털리가 맡은 어린 환자에게서 아동 학대가 의심되는 징후가 발견되고, 이선은 영양 결핍으로 실려온 노인이 걱정되나 노인은 자꾸 진실을 감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