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추적
시즌 8, 에피소드 2: 스컬리와 도겟은 계속해서 멀더를 찾고, 도겟이 초자연 현상에 관해 품고 있는 회의론의 근간을 흔들 반박할 수 없는 증거가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