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KGB 내부에서 첩자 사냥이 시작되자, 제닝스 부부의 관계마저 서로를 향한 의심으로 인해 파탄 나게 된다. 한편, 정보원을 지키려던 스탠은 오히려 그녀를 위험에 빠뜨리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