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파일 나의 투쟁 III
시즌 11, 에피소드 1: 미래의 환영이 보이는 발작을 겪은 스컬리 요원은 병원에 입원한다. 조사에 착수한 멀더 요원은 곧 신디케이트의 일원이었던 미스터 Y와 에리카 프라이스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