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3: 주차장에서 만난 강도를 총으로 쏜 데니는 총기 은닉 혐의로 체포되고, 칼이 변호를 맡게 된다. 직업적인 이유로 양육권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조애나가 앨런을 찾아와 소송을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