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와 천사
시즌 4, 에피소드 4: 티백은 새 직장에 온 첫날부터 의혹을 일으키지만 티백은 이에 굴하지 않는다. 한편 다음 데이터 카드를 얻기 위해 마이클과 일행은 경찰 행사에 몰래 들어가기로 한다. 그들은 계획을 실행시키지만 문제에 봉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