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1: 은행 강도 사건이 예상과는 다르게 흘러가고, 그 여파로 맥이 인질로 잡혀간다. 간신히 정신을 차린 맥은 물에 잠겨 있는 차 안에서 깨어나고, 그의 옆에는 은행 강도 중 한 명이 얼굴에 총상을 입은 채 죽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