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9: 어머니가 키우던 달마티안에 벌벌 떨던 소녀 크루엘라는 낯선 남성의 도움으로 특별한 힘을 얻고 전혀 다른 사람이 된다. 젤레나는 로빈을 구하기 위해 뉴욕을 항하는 계획을 세우지만 크루엘라가 헨리를 납치하면서 중단된다. 레지나는 골드 씨 몰래 로빈 후드를 구할 방법을 찾아 나선다.